회의 시간에 당황하지 않게 만들어줄 마케팅 용어 정리 – 3탄!

꼭 마케터가 아니어도 회의 시간에는 알 수 없는 마케팅 용어들이 난무합니다. 혹은 작은 기업에서 어느 날 갑자기 마케팅을 맡게 되는 경우도 있죠. 그 막막함을...

회의 시간에 당황하지 않게 만들어줄 마케팅 용어 정리 – 2탄!

이번 프로젝트, ROI는 어떻게 나올 것 같나? 만약 내일 회의에서 이 질문을 받으신다면,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있으신가요? 마케터들만 참여하지 않더라도 회의에서는 처음 듣는 마케팅...

UX 디자이너가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기까지

패스트캠퍼스는 현업과 가장 가까운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사람들의 취업과 이직을 도움으로써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파트타임 교육 CAMP부터...

상사의 말을 못 알아듣는 것은 당신 잘못만은 아니다. – 지식의 저주

"자네는 그것도 모르나?"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말이다. 상사에게 이 말을 들은 말단 사원은 자책을 하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지기도 한다. 그런데 정말...

데이터 분석, R로 시작할까 파이썬으로 시작할까?

데이터 분석 입문, R로 시작할까 파이썬으로 시작할까? 데이터 분석은 이제 시대의 키워드이자 흐름입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 종사자 뿐 아니라 마케팅, 금융 등 모든 비즈니스에서 데이터를...

악보가 아닌 코드를 보게 된 피아니스트. 프로그래밍 강의를 만들게 되기까지

"나는 개발자 출신이 아니다. 심지어 수포자였고, 음대생이었다. 그래서 누구보다 프로그래밍이 낯선 사람의 심정을 잘 안다." 여섯 살 때부터 피아노를 쳤다. 예고를 나왔고 피아노를 전공했다. 그래서...

UI/UX 디자인 강의가 만들어지기까지.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라

"바람직한 제품을 디자인한다 함은 곧 총체적인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는 것을 뜻한다. - 도날드 노먼" 소비자는 단순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합니다. 아무리 괜찮은 제품, 서비스를 개발한다 해도...

직장인을 위한 짧은 TED 강연 7가지

TED는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강연을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다. 패스트캠퍼스가 그중에서도 직장인이 꼭 봐야 할 TED 강연 7가지를 모아봤다. 하나같이 신선하고...

어떻게 고객을 우리의 영업사원으로 만들까? 바이럴 확산 공식을 파헤치다

P.S. Get Your Free Email at Hotmail '핫메일'의 마지막 문구는 '바이럴 마케팅'의 바이블 같은 이야기입니다. 핫메일 서비스를 처음 런칭할 때, 모든 이메일 전송시 핫메일을 무료로...

소셜미디어의 힘을 보여주는 7가지 사실.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의 근본적 변화

'소셜미디어를 사용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던져야 할 질문은 '이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이다. - 에릭 퀄먼 소셜미디어는 이미 삶의 일부가 됐다. 우리는 일어나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