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든 게임의 메인타겟은 항상 2030 남성일까?

왜 모든 게임의 메인 타겟은 2030 남성들일까? 우권식 (K 게임사 과장) 원문 : https://brunch.co.kr/@woozooin/197 마케터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준비하거나 광고를 집행하기 전 자신이 마케팅하려는 게임의 타겟에 대한 고민을 하게...

당신이 알고 있는 워라밸의 의미는 ‘틀렸다’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이하 WLB)’이라는 단어가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화두로 등장한 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다. 새해 벽두부터 신조어로 선정되기도 하고, 최근...

2018 디지털 마케팅, ‘이것’에 주목하라 TOP5

2018 디지털 마케팅, ‘이것’에 주목하라 TOP5 2018년이 벌써 보름이 지났습니다. 2017년에도 수많은 마케팅 방법론들이 SNS와 미디어 등을 휩쓸고 지나갔었는데요. 연초에 항상 나오는 마케팅 트렌드 예측,...

패스트캠퍼스 직원들은 어떻게 일할까? – 크리에이티브 팀 코스매니저 편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의 HR 매니저 김하나입니다. 패스트캠퍼스의 각 팀, 그리고 여러 포지션에 대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패스트캠퍼스 직원들은 어떻게 일할까? – 스쿨 프로그래밍 팀 편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의 HR 매니저 김하나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실무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커리어 전환을 위한 전일제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 프로그래머로의 커리어를 위한 교육...

패스트캠퍼스 직원들은 어떻게 일할까? – 스쿨 채용 매니저 편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 HR 매니저 김하나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파트타임 교육뿐만 아니라, 커리어 전환을 목표로 하는 전일제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일제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스쿨...

서른 셋, 처음으로 프로그래밍에 뛰어들다 –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이야기

"즐겁지 않은 일을 꽤 오랫동안 했어요." 기계공학을 전공했어요. 대학 진학에 이렇다 할 동기가 있었던 건 아니었어요. 그거 '점수에 맞춰' 선택한 전공이었죠. 그래도 열심히 했어요. 주어진...

패스트캠퍼스 직원들은 어떻게 일할까? – 콘텐츠 매니저 편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 HR 매니저 김하나입니다. 패스트캠퍼스가 함께 일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이전에 없던 교육 콘텐츠를 만들다보니 하는 일도 다릅니다. 특히 ‘코스매니저’, ‘콘텐츠매니저’라는 직함이...

경력이 실력을 증명하지는 못한다.

"그래도 3년은 채워야지." 많은 회사가 지원자의 능력을 '경력'을 통해 판단한다. 경력은 애초에 지원 자격이 되기도 한다. 지원자의 경험치를 가장 쉽게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무인양품(무지, MUJI)의 디자인이 담백한 이유

‘도장이 찍혀있지 않은 좋은 제품’이라는 뜻의 무인양품(無印良品). 물건만 보면 무인양품 제품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그 흔한 로고도 없다. 디자인도 단순해서 특별함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