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ARTICLES

요즘 디자이너가 반드시 배워야 할 디자인 툴

세상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부터 브랜드 로고, 회사 웹사이트, 길거리 간판, 매거진, 뷰티 제품까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디자인이 가미되어 있죠....

1천만원 버는 유튜버가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소개합니다

유튜버 지하철에 타면 절반은 유튜브를 보는 시대 이제 해외 스타들은 연예가 중계에 찾아가지 않습니다. 영국남자와 함께 한국 음식을 먹으러 다닙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중요한 경기가 있어도 사람들은...

사용자 경험(UX), 망해가던 Gucci를 구원하다

멋지다 = "구찌"스럽다  2018년 4분기 검색량 600만 회. 최근 가장 힙한 브랜드. 래퍼들이 가지고 싶은 스웩의 상징. 요즘의 구찌를 설명하는 말들입니다. 누군가 멋있다는 말을 구찌스럽다(It’s...

“순수미술을 전공한 내가 1년간 고민 끝에 UX 디자이너로…” UX/UI 디자인 스쿨 졸업생 이미희님

" 이 이야기는, 서양화를 졸업한 미대생이 UX 디자이너의 길을 시작하면서 남기는 하나의 '출사표'입니다. "     안녕하세요, 'UX 디자이너' 이미희입니다. 패스트캠퍼스 UX/UI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고 현재 스타트업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훌륭한 제품들의 디자인 원칙 (design principles behind great products)

에어비앤비, 페이스북,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사용자 경험(UX)디자인은 치열한 사용자 분석과 고민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이들과 같은 유명 IT 서비스 기업들은 어떠한 디자인 원칙을 통해 그...

패스트캠퍼스 UX/UI 세미나 (3) 서비스 기획이 시각화되어 가는 과정 by DUOTONE 송병용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펴스입니다. 이번 회에는 '서비스 기획이 시각화되어 가는 과정' 이라는 주제로, 따끈따끈한 신생 에이전시 DUOTONE 공동대표인 송병용 디자이너의 지금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UX/UI 세미나 (2) 드러난 문제를 해결하기 by 카카오뱅크 길은정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지난 회에 이어, 이번 회에는 '드러낸 문제를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카카오뱅크의 길은정 디자이너가 카카오뱅크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UX 디자이너로서 현재 안고 있는 고민 등에 대해서...

패스트캠퍼스 UX/UI 세미나 (1) 변화하고 있는 UX/UI 트렌드를 분석하다 by 은영상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3월 10일 패스트캠퍼스가 'Creative 2018! UX/UI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무려 400여명 이상의 수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이날 세미나에서는, UX/UI에 관심있는 학생, 직장인, 현업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왜 모든 게임의 메인타겟은 항상 2030 남성일까?

왜 모든 게임의 메인 타겟은 2030 남성들일까? 우권식 (K 게임사 과장) 원문 : https://brunch.co.kr/@woozooin/197 마케터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준비하거나 광고를 집행하기 전 자신이 마케팅하려는 게임의 타겟에 대한 고민을 하게...

무인양품(무지, MUJI)의 디자인이 담백한 이유

‘도장이 찍혀있지 않은 좋은 제품’이라는 뜻의 무인양품(無印良品). 물건만 보면 무인양품 제품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그 흔한 로고도 없다. 디자인도 단순해서 특별함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