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개발자 기술백서 (Developer Skills Report)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미국의 개발자 채용 플랫폼 & 학습 커뮤니티 HackerRank에서는 2017년이 마무리 될 때 즈음, 커뮤니티의 회원들을 상대로 본인이 잘 다루는 개발 언어, 배우고 싶은...

패스트캠퍼스 UX/UI 세미나 (3) 서비스 기획이 시각화되어 가는 과정 by DUOTONE 송병용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펴스입니다. 이번 회에는 '서비스 기획이 시각화되어 가는 과정' 이라는 주제로, 따끈따끈한 신생 에이전시 DUOTONE 공동대표인 송병용 디자이너의 지금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UX/UI 세미나 (2) 드러난 문제를 해결하기 by 카카오뱅크 길은정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지난 회에 이어, 이번 회에는 '드러낸 문제를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카카오뱅크의 길은정 디자이너가 카카오뱅크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UX 디자이너로서 현재 안고 있는 고민 등에 대해서...

패스트캠퍼스 UX/UI 세미나 (1) 변화하고 있는 UX/UI 트렌드를 분석하다 by 은영상 디자이너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3월 10일 패스트캠퍼스가 'Creative 2018! UX/UI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무려 400여명 이상의 수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이날 세미나에서는, UX/UI에 관심있는 학생, 직장인, 현업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흔하지 않고 좋은 웹 개발자가 되는 방법

장기효 (포스코 ICT 기술 연구소 연구원) https://joshua1988.github.io/ ‘흔하지 않은, 좋은 웹 개발자가 되는 방법(How to be an uncommonly good web developer)’이라는 미디엄 글에서는 7년의 경력을 가진 비전공...

2018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주목해야만 하는 이유

김민석 (미디언스 대표) http://www.mediance.co.kr/ 포브스지에서 2018년을 지배할 영향력있는 마케팅 트렌드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꼽힐 정도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입소문’ 마케팅을 넘어 마케팅 트렌드의 주류로 자리잡았다. 2017년 미국...

왜 모든 게임의 메인타겟은 항상 2030 남성일까?

왜 모든 게임의 메인 타겟은 2030 남성들일까? 우권식 (K 게임사 과장) 원문 : https://brunch.co.kr/@woozooin/197 마케터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준비하거나 광고를 집행하기 전 자신이 마케팅하려는 게임의 타겟에 대한 고민을 하게...

2018 디지털 마케팅, ‘이것’에 주목하라 TOP5

2018 디지털 마케팅, ‘이것’에 주목하라 TOP5 2018년이 벌써 보름이 지났습니다. 2017년에도 수많은 마케팅 방법론들이 SNS와 미디어 등을 휩쓸고 지나갔었는데요. 연초에 항상 나오는 마케팅 트렌드 예측,...

무인양품(무지, MUJI)의 디자인이 담백한 이유

‘도장이 찍혀있지 않은 좋은 제품’이라는 뜻의 무인양품(無印良品). 물건만 보면 무인양품 제품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그 흔한 로고도 없다. 디자인도 단순해서 특별함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다이슨(dyson)의 성공, 그 속에 담긴 비밀

먼지 봉투 없는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한 가운데가 뻥 뚫려있는 헤어드라이어, 모두 영국 가전제품 기업 '다이슨'의 제품이다. 다이슨은 내는 제품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비틀즈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