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패스트캠퍼스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 현장 스케치
2017 패스트캠퍼스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 현장 스케치
지난주,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팀과 외국어 팀이 주최한 '2017 패스트캠퍼스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이미 중국을 대상으로...
사람은 누구나 다 다른데, 외국어 교육은 똑같았다
사람은 누구나 다 다른데, 외국어 교육은 똑같았다.
많은 사람들과 학원들이 외국어를 배우는 그 자체를 목적으로 두곤 한다. 가령 영어를 배운다고 하면 그저 토익 점수나 자격증...
UX/UI 디자인에 활용할 2017년 팬톤 올해의 컬러 Part 2
올해도 어김없이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습니다. 2017년 한 해, 트렌드가 될 색상들을 두 번의 포스팅으로 나눠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팬톤이 선정한 색상은 실제로 여러 분야의 트렌드가...
UX/UI 디자인의 기본 (5) – ‘유저가 좋아할까?’라는 고민의 부질없음
기획부터 사이트 오픈까지 분명 충분한 시간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정작 디자인은 오픈 데드라인 직전에 시작, 디자이너 개발자 모두 밤새우고 겨우 오픈했는데 '경쟁사 XX 메인...
UX/UI 디자인의 기본 (4) 우리 사이트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웹 디자인
우리는 매일 새로운 사이트를 만납니다. 정교하게 나의 관심사를 타게팅 하여 눌러볼 수밖에 없게 만드는 배너를 통해, 또는 페이스북의 게시글을 클릭해서, 혹은 단순히 실수로 들어갈...
UX/UI 디자인의 기본 (3) 웹 내비게이션을 디자인할 때 꼭 지켜야 하는 원칙
우리 사이트에 들어온 유저가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유저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정보을 찾지 못한다면, 이 사이트/앱이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도통 파악할 수 없다면 오래 머무를...
UX/UI 디자인의 기본 (2) 유저의 이탈을 막는 질문 작성법
어떤 서비스를 운영하고 계시든 사이트 하나쯤은 다 가지고 계실 텐데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더라도 아주 쉬운 조작만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부분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블로그라고 해서...
UX/UI 디자인의 기본 (1) 사용자를 고민에 빠뜨리지 말라
마케팅비를 쏟아서 서비스로 유입은 어찌어찌 시켰는데 바닥을 치는 체류 시간, 치솟는 이탈률에 고민이신가요? 사실은 콘텐츠의 워딩, 디자인의 보기 좋음의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내 웹...
현직 개발자가 신입 개발자에게 던지는 조언
얼마 전, 패스트캠퍼스의 안드로이드 개발 SCHOOL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리디 주식회사의 개발센터 선임 개발자를 거쳐 현재 Smarteen App Challenge의 멘토, 삼성 SDS의 sGen Club의 ICT 개발...
UX/UI 디자인이란?
'이건 UX를 잘 고려한 앱인 것 같아.' '이 앱은 UI가 왜 이 모양이야?' 라는 말을 흔히 쓸 만큼 이전보다 많은 이들이 UX/UI 디자인에 익숙해졌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