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고객을 우리의 영업사원으로 만들까? 바이럴 확산 공식을 파헤치다
P.S. Get Your Free Email at Hotmail
'핫메일'의 마지막 문구는 '바이럴 마케팅'의 바이블 같은 이야기입니다. 핫메일 서비스를 처음 런칭할 때, 모든 이메일 전송시 핫메일을 무료로...
소셜미디어의 힘을 보여주는 7가지 사실.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의 근본적 변화
'소셜미디어를 사용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던져야 할 질문은 '이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이다. - 에릭 퀄먼
소셜미디어는 이미 삶의 일부가 됐다. 우리는 일어나자마자...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분석하는 텍스트 마이닝
고객의 말에 귀 기울였을 뿐입니다. 만두는 식사가 아니라 맥주 안주라고
여기 ‘고객의 언어’들을 모으고 분석하여 강력한 인사이트를 도출해 매출을 껑충 뛰게 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흔히...
회의시간에 당황하지 않게 만들어줄 마케팅 용어 정리 – 1탄
회의시간에 당황하지 않게 만들어줄 마케팅 용어 정리 - 1탄
어제부터 시작한 모바일 배너 CPA가 어떻게 되나요?
지금 이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하셨나요? 경영학과를 나왔어도 막상 회사에서 마케팅을...
페이스북의 뉴스피드 알고리즘 업데이트, 마케터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뉴스피드가 달라졌어요!
2016년 6월, 페이스북이 '뉴스피드 알고리즘'을 개편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내용은 '친구/가족의 포스트를 전면에 세운다.' 입니다. 언론사나 기업의 포스팅이 지나치게 많이 노출되는 문제를 해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