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숙명여대 MBA 강의 콘텐츠 제작한다

SHARE

Last updated on 4월 28th, 2021 at 11:34 오전

2021. 03. 16 — 국내 대표 성인교육 콘텐츠 기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숙명여대 MBA의 경영리더십 강의 콘텐츠를 제작해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에서 제공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스트캠퍼스의 강의 콘텐츠 제공은 지난 12월,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경영전문대학원과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당 협약으로 패스트캠퍼스는 숙명여대 MBA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을 맡게 됐으며, 디지털 인재양성 지원을 위해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숙명여대 MBA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기로 한 바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 MOU 이후 숙명여대 MBA 커리큘럼 중 하나인 경영리더십의 강의 촬영 및 강의 자료 제작(콘텐츠 보드 작업)을 진행했으며, 총 8개 과정 48개의 영상 클립으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 고객이라면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 콘텐츠는 숙명여대 MBA에서 실제로 진행하고 있는 강의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전략 ▲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미래 및 전망 ▲글로벌 관점으로 배우는 경제학 등의 과정이 포함됐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최고 수준의 MBA 강의를 패스트캠퍼스 기업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대학에 패스트캠퍼스만의 노하우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숙명여대 강의 콘텐츠 제공을 계기로 기존의 자체 제작 콘텐츠뿐만 아니라 여러 대학 및 교육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패스트캠퍼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인생을 바꾸는 교육, 패스트캠퍼스로 이동하기 

Facebook Comments